사이다뱅크 “비상금 대출 500만원” 조건 및 신청방법 확인하기 (정보)

사이다뱅크 비상금 대출. 급작스레 돈이 필요한 경우 가족이나 친구에게 돈을 빌릴 수도 있지만 그마저도 힘든 경우 소액 대출을 찾게 됩니다.

금리는 1금융권과 비슷하면서도 한도는 더 나오는 최대 500만원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글에서 모르면 손해보는 정보들을 얻어가세요!!

사이다뱅크 비상금 대출

사이다 뱅크를 모르는 분도 많다고 생각합니다. 사이더뱅크는 2019년 6월에 서비스를 시작한 SBI 저축은행의 독자적인 금융 플랫폼 서비스를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이더 뱅크는 생활과 금융을 융합시킨 라이프 스타일 지향의 서비스를 많이 출시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것은 부부의 저축장, 부부 공동의 자산 관리 계좌, 또는 부부 공동으로 생활비와 교제비를 관리하는 사람에게 주의를 돌려서 금융을 이용하게 됩니다.

자신의 모바일 앱과 함께. 또한 입출금통장, 예금통장, 예금통장을 각각의 휴대전화로 공유함으로써 저축시의 공유·관리가 가능해져 송금이 ​​완료되는 페어 송금 서비스도 주목되었습니다.

이처럼 생활에 밀착된 실용적인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계속 사랑받고 있는 금융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 대출 신청방법

비대면, 무서류로 간단하게 신청이 가능해, 온라인으로의 신청도 가능하므로, 24시간 365일 언제라도 대출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오전 0시 10분~오후 11시 50분은 은행의 심사 시간의 관계상 신청할 수 없습니다

신청은 아래의 스마트폰 앱에서 할 수 있습니다. 앱 설치 후 계정을 가지고 계신 분은 즉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당일 대출도 가능하므로, 충분히 고려하신 후에 신청해 주세요.

사이다뱅크어플실행 →메뉴→ 대출 → 비상금대출 → 대출신청

사이다뱅크 비상금 대출 한도 및 금리

Cider Bank의 긴급 자금 한도는 최대 500만원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신용 한도는

개인 신용도, 부채 수준 및 대출 신청자의 상환 능력을 고려하여 각 사람마다 다릅니다.
Cider Bank의 긴급 자금 대출의 이자율은 기본 이자와 추가 이자의 조합에 의해 결정됩니다.

표준이율은 신청시의 시장금리에 의해, 상승금리는 본인의 신용력이나 상환능력에 따라 변동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연간 13.7% ~ 16.3%의 적용이 가능하며 최종 이자율은 대출 조건과 대출 신청자의 상환 능력에 따라 개별적으로 다릅니다.

대출 금리는 신청시 시장 금리에 따라 크게 변동하므로 신청시 정확한 금리를 확인하십시오.

사이다뱅크 비상금 대출 자격조건

사이더 뱅크 에머전시 대출은 실업자가 사용할 수 있는 대출이므로 직업이나 수입에 관계없이 개인 대출 평가 기준을 충족하면서 다음 기준을 충족하면 이용 가능합니다.

  • 20세 이상 한국인
  • NICE 신용 점수 350 이상
  • 입출금용 보통 예금 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분

NICE 350 크레딧 점수를 가진 대부분의 사람들은 점수가 더 많습니다.
SBI 스파퍼스의 스마트폰 앱으로 쉽게 입출금할 수 있는 보통 예금 계좌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

계좌 개설도 어렵지 않고, 어느 은행으로부터 빌리는 경우라도 기본적인 수속이라고 생각해 괜찮습니다.

Cider Bank Emergency Fund Loan은 Cider Bank라는 금융 플랫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 상품으로 조건이 양호하며 거부되는 것은 비교적 적습니다.

Cider Bank Emergency Fund Loan은 Cider Bank의 모바일 앱이 대출을 처리하기 때문에 24시간 365일 언제든지 쉽게 빌릴 수 있는 제품으로 즉시 입금이 가능합니다.

또, 직업이나 수입에 관계없이 받을 수 있는 신용·실업 론 상품으로, 금리도 놀라울 정도로 낮기 때문에 금리 부담도 크지 않습니다.

그리고 대출 신청 대상의 세부 사항을 보면 직업이나 수입에 관계없이 신용 점수(NICE 신용 정보 기준) 350개 이상의 예금 계좌를 개설한 입출금자로 20세 한국인이다.

직업이나 수입에 관계없이 개인의 신용 조사 기준을 충족하는 나이 이상의 사람. 또 금리는 카카오은행이나 K은행 등 최초의 금융긴급대출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한도액은 200만원 정도 높다.

단, 신용등급이나 은행에 따라 금리에 차이가 있으므로 대출시 다른 상품과 잘 비교해야 합니다.

대출 조건을 자세히 살펴보면 대출 금리는 연률 5.0%~15.8%(고정 금리), 대출 한도액은 500만원까지, 대출 기간은 1년~3년으로 연장 가능 1년마다 선출됩니다.

또한 대출의 상환 방법은 원리 균등 상환 방법과 상환 기일까지 매월 잔액을 동액 상환하여 원리 동등 상환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객 지정일. 게다가 상품 개인의 신용력이 향상된 경우에는 금리를 인하할 권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고용, 승진, 자산 성장, 개인 신용도 향상 등)은 관련 금리 인하를 요구할 권리와 관련이 있습니다 (저축 은행법 제 14 조의 2).

사이다뱅크 비상금 대출 기간 및 상환방법

Cider Bank Emergency Fund Loan의 상환 기간은 최소 1년에서 최대 3년까지 1년 단위로 대출 신청자가 합의할 수 있습니다 첫회 상환 시 유예 기간은 별도로 부여할 수 없습니다.

대출 종료 후의 대출 기간의 연장·변경은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상환 능력을 고려하여 신중하게 결정하십시오.

상환에 대해서는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분할하여 상환하는 방법과 원금을 균등하게 분할하여 상환하는 방법의 두 가지가 있습니다.

원리 균등 분할 지불은 원금의 금액이 일정하기 때문에 상환 기일까지의 이자 + 원본의 합계액을 차입 기간으로 나누어 일정 금액을 일괄 상환하는 방법입니다.

계획대로 자금을 운영하는 것이 항상 가능합니다.

원본을 균등하게 상환하는 방법은 원본을 상당한 비율로 상환하는 방식으로 감액된 원본에 대해 이자를 계산하므로 원본을 상환할수록 지불 이자가 줄어듭니다.

다만, 매달의 지불액이 다르기 때문에, 조금 계산이 귀찮습니다.

2개의 상환방법 중 금리가 가장 싼 상환방법은 조금 계산이 번거롭지만 원금 균등 상환이 금리가 싸기 때문에 원금 균등 상환으로 상환하려고 합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 대출 필요서류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사이다뱅크 모바일 앱에서 신청하는 개인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을 신청하면 스크래핑 과정에서 필요한 서류가 자동으로 제출됩니다.

사이다 뱅크의 긴급 대출의 경우 사이다 뱅크의 모바일 앱에서 직접 대출 신청에 대해 문의 할 수 있습니다. 개인 연락처 정보나 카카오톡을 통해 연락이 제공되지는 않습니다.

Recent Articles

Related Stories